메이쟈 보다 보면 유망주들 이것저것 조건 다 맞춰줘도 연착륙 못하는 경우 많아서..ㅇㅇ 특히 아시아는 언어 문제도 크고 그래서 걍 자국 리그 씹어먹은 다음에 포스팅으로 빵빵하게 인력 챙겨서 메이쟈 가는 게 ㄹㅇ 나을 수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써방당함
- 17:08
- 조회 33
- 잡담
-
- "데이비슨이 못해서 바꾸는 것은 절대 아니다.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 17:08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걍 ㄱㄱㅁ은 젊거나 부진한 주전선수들은 최대한 타석에 많이 서야한다 생각함
- 17:0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유라 말소네 헉
- 17:07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 지도 의견이 맞아서 동의해놓고 뭔 당황
- 17:07
- 조회 20
- 잡담
-
- 엔씨) .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 17:07
- 조회 41
- 잡담
-
- 롯데) 근데 북항 될거라 생각하고 뽑아준 사람 많나?
- 17:0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ㄱㄱㅁ이 걍 인서한테 꽂힌거임 ㅋㅋㅋ
- 17:07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저 기사 출처 궁금해서 보고오니 하반기 정부공모가 중요하겠네
- 17:07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러브버그는 색상관없이 달라붙어?
- 17:07
- 조회 48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영상보면서 눈물쏟는중
- 17:07
- 조회 34
- 잡담
-
- 키움) 주형이 말소 성원이 등록
- 17:06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중계 없냐 중계...
- 17:06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룡이네랑 으쓱이네는 까먹겠어
- 17:06
- 조회 119
- 잡담
-
- 삼성) 강민호 왜 1루수 한거야?
- 17:06
- 조회 85
- 잡담
-
- 기아) 끼리 제발 지타 받아먹자 ^ᶘ=و ˃̵ᗝ˂̵=ᶅ^و
- 17:06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다른거 모르겠고 백지화가 걍 존나 빡침.. ㅅㅂ
- 17:0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꼭 오늘이 마지막이어야 하냐고
- 17:06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아 정털려 주말도 가기 싫어짐 난 주말밖에 못가서 데이비슨 인사도 못해
- 17:06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난 미래 생각 1도 안하는 프런트가 노답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 17:0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