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ㅇㄱ 진짜야 이건 크보는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중 좋은걸로 탑3안에 든다고 본다..<-이댓글보고 문득 궁금해진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6698596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235 (크보는 눈치라도보긴하지....)문득 궁금해짐 ㄱㅊ은걸로 탑쓰리 어딜까? 하난 양궁일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