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 이시리즈 왜 홈에서 얼트원정입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936751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269 근데 다음달 얼트 많이입더라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