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레알 축알못인데 손흥민 늦게낸거 이정후를 6회부터 내는거랑 같은거라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94044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6 왜?왜그런거임?뭔가 합리적인 이유가 없으니 이렇게 불타는거겠지?선수길들이기 뭐 그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