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좆소 다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394370 무명의 더쿠 | 08:17 | 조회 수 468 회사가 체계가 없어서 일하다보면 어리둥절할때가 많은데 또 체계가 없어서 오늘 다 월드컵 본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그냥 쉬고 내일 보자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출근안해연차 차감 같은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