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타로 쓰려고 경기감각 부족한 선수 콜업하는것보다 예스 지타주고 호영이 좀 썼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444010 무명의 더쿠 | 09:19 | 조회 수 194 지금 1군에도 지타 들어갈 사람이 부족하진 않음 지타자리가 모자라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