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흥민급 선수는 그 자리에서 해줘야하는선수다 지쳐있어도 힘을낼것<< 이랬을것임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565287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17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