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생각 어제 박무리 공이 볼넷이 하나 있긴했지만 좋았던 게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124
잘못해서 실점 나오면 릴라 잡도리 당할 위협에 10일만에 출전 정신 잡고 한 느낌ㅋㅋㅋㅋ 개인적인 거고 반농담임 공 좋아서 좋았음 진 게 아쉽지만
잘못해서 실점 나오면 릴라 잡도리 당할 위협에 10일만에 출전 정신 잡고 한 느낌ㅋㅋㅋㅋ 개인적인 거고 반농담임 공 좋아서 좋았음 진 게 아쉽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