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끼끼 이때도 응원가가 있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560593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513 https://x.com/k1a0418/status/2069697184736710691?s=461,2군 왔다갔다 할때 만들어졌나? 나 작년에도 갸구봤는데 왜 기억이안나지 ^ᶘ=•́Ⱉ•̀;ก=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