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월드컵만 보는 알못인데 첫경기가 젤 경기력이 좋았던 것 같고 뒤로 갈수록 못.. https://theqoo.net/kbaseball/4256706786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18 보통 반대로 되지 않나??? 자꾸 스타팅을 바꿔서 그런가.... 아무튼 보는 내내 너무 답답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