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베테랑들도 같이 ㅇㅅ 하고 싶은거자나 특히 민호는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77
그럼 지금 좀 경기 덜 나오더라도 재정비 잘 시키고 체력 아껴서 오히려 후반기에 더 집중 시키는게 맞지
결국 가을 엔트리 들어서 경기에 주포로 많이 나가는게 목표일텐데 전반기에 왜 자꾸 공수 다 안좋은데 쓰려는건지 모르겠다
그럼 지금 좀 경기 덜 나오더라도 재정비 잘 시키고 체력 아껴서 오히려 후반기에 더 집중 시키는게 맞지
결국 가을 엔트리 들어서 경기에 주포로 많이 나가는게 목표일텐데 전반기에 왜 자꾸 공수 다 안좋은데 쓰려는건지 모르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