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성빈 팬 아닌데 지금 카테에 진지하게 반대쪽도 오바 많아보임
- 00:03
- 조회 0
- 잡담
-
- 한화) 밀니폼 이제 더 안입지?
- 00:03
- 조회 1
- 잡담
-
- 롯데) 근데 ㅅㅂ 둘다면 그거 아니냐
- 00:03
- 조회 17
- 잡담
-
- 야선 카톡중에 프사가린거 뭐가있는데
- 00:0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이돌도 아니고 카톡 올리면서 프사 안가렸다고 또 잡도리짓하는게
- 00:03
- 조회 1
- 잡담
-
- 롯데) 기준이 공 툭툭 쉽게 던지는거같아서 더 맘에 들더라
- 00:03
- 조회 0
- 잡담
-
- 박건우 카톡짤 올라오는 거 보는데 다 박건우 프사 보임
- 00:02
- 조회 90
- 잡담
-
- 궁금해서 영상 찾아보고왓는데 ㄹㅇ 내기분상해죄군...
- 00:02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성적 별로일때도 애교포수로 억빠하고싶나 싶긴해
- 00:02
- 조회 42
- 잡담
-
- 롯데) 민재도 성적 안좋으면 천사는 무슨 그냥 전민재더라
- 00:02
- 조회 37
- 잡담
-
- 프사 볼 생각도 못했는데
- 00:02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어차피 누굴 세워도 똑같은데 그냥 챈성 1군 공 적응하게 하는게 낫지않나
- 00:0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먼중이 하도 가르마 곱게 타고 다녀서 덮머 안 될 줄
- 00:02
- 조회 8
- 잡담
-
- 롯데) 손성빈이 결혼한 상태인데 얼굴이 다르다 이러면 프사로 지랄이 되겠죠
- 00:02
- 조회 132
- 잡담
-
- 기아) 타구속도는 어떻게 측정되는거야?
- 00:02
- 조회 21
- 잡담
-
- 스드레 그래도 정상인들도 있지?
- 00:01
- 조회 47
- 잡담
-
- 근데 프사 나도 첨에 여자인줄 근데 그냥 뭐들고있는거같음
- 00:01
- 조회 115
- 잡담
-
- 롯데) 오늘 기준이 2이닝만 던지고 내린거 너무나 튼감탱의 눈에 띄인 깔
- 00:01
- 조회 23
- 잡담
-
- SSG) 난 못해도 한 7위는 했음 좋겠어ㅋㅋㅋㅋㅠㅠ
- 00:01
- 조회 29
- 잡담
-
- 이거저거 파묘되는 일화들에 프사들도 잘만 날라댕기는 구만ㅋㅋㅋㅋㅋㅋ
- 00:01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