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차피 누굴 세워도 똑같은데 그냥 챈성 1군 공 적응하게 하는게 낫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3371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132 뭐 엄청난 버닝을 바라는게 아니라 그냥 태연이 좀 쉬게해주고 싶은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