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 17:13
- 조회 16
- 잡담
-
-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 17:13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 17:13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 17:1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 17:13
- 조회 65
- 잡담
-
-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 17:13
- 조회 42
- 잡담
-
-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 17:1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 17:12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 17:12
- 조회 62
- 잡담
-
-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 17:12
- 조회 35
- 잡담
-
-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 17:12
- 조회 106
- 잡담
-
-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 17:11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 17:11
- 조회 140
- 잡담
-
- 삼성) 복귀하면 전뱅 쉴 수 있을줄
- 17:10
- 조회 54
- 잡담
-
- 삼성) 포수는 수비도 이젠 큰 차이 모르겠는데 빠따가 머장이 너무 심각해서 솔직히 타석 보기가..
- 17:10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아예 타석에서 공을 못보던데 걍 경기 나올만한 상태가 아님
- 17:10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고척돔 쪽에 비구름 엄청 껴있다
- 17:10
- 조회 79
- 잡담
-
- 롯데) 비와∧( -᷅ Θ -᷄ ?)∧
- 17:10
- 조회 94
- 잡담
-
- kt) 근데 미니빅또리 맨듀 마킹이 너무 사기임
- 17:10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내일 왜 벌써 은퇴식이야...? .・゚゚・(ꩀ Θ ꩀ)・゚゚・.
- 17:10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