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랑 에레난데스 가족들 괜찮을라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삼라야 잘하자꒰( ◕ᴥ◕ )꒱
- 11:07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숭용이면 덕장어필하면서 선수가 ㄱㅊ다고했다고 하면서 씀
- 11:07
- 조회 7
- onair
-
- 한화) 7. 무명의 더쿠 10:37 목걸이가 목조른다
- 11:07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골 넣는 빔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11:07
- 조회 12
- onair
-
- ㅇㅇㄱ남아공 선수 치폴레라는 선수가 있어?
- 11:07
- 조회 7
- onair
-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흥민급 선수는 그 자리에서 해줘야하는선수다 지쳐있어도 힘을낼것<< 이랬을것임ㅋㅋ
- 11:07
- 조회 27
- onair
-
- SSG) 주말 시리즈 랜배푸 포카
- 11:07
- 조회 25
- 스퀘어
-
- ㅇㅇㄱ 박진만이었으면 손흥민 3경기 전타임 씀 마치 강민호처럼
- 11:07
- 조회 30
- onair
-
- 키움) 이새키들 작년에 춘배콜라보로 매출맛 좀 쏠쏠하게 봤나본데
- 11:07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골넣는다 🦴ƪ૮₍ ꙨꙻᴗꙨꙻ 🦴ƪ₎ა 우가우가 ૮₍ʃ 🦴ꙨꙻᴗꙨꙻ ₎აʃ 🦴골넣는다 🦴ƪ૮₍ ꙨꙻᴗꙨꙻ 🦴ƪ₎ა 우가우가 ૮₍ʃ 🦴ꙨꙻᴗꙨꙻ ₎აʃ🦴
- 11:06
- 조회 21
- onair
-
- ㅇㅇㄱ 후반전 힘내보자!!!!
- 11:06
- 조회 8
- onair
-
- 한화) 인서 티라노같다는거에서 빵터졌넼ㅋㅋㅋ
- 11:06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이숭용이었으면 부상이어도 씀 ૮₍ •̅ ᴥ •̅ ₎ა
- 11:06
- 조회 132
- onair
-
- 축구 저마이존스씨 화이팅
- 11:05
- 조회 25
- onair
-
- ㅇㅇㄱ ㅅㅂ ㄹㅇ 김경문이었음 손흥민 n경기 연속 출장으로 시름시름 앓아도 그냥 씀
- 11:05
- 조회 34
- onair
-
- ㅇㅇㄱ 선수들이 알아서 잘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못하는 우리팀 감독 보는거 같네ㅠㅠ
- 11:05
- 조회 11
- onair
-
- ㅇㅇㄱ 김경문이 감독이면 우리 3대0으로 이기고 있어도 손흥민 풀출장 아닌가
- 11:05
- 조회 27
- onair
-
- ㅇㅇㄱ 옌마이존스 뭐냨ㅋㅋㅋㅋㅋㅋ
- 11:05
- 조회 38
- onair
-
- ㅇㅇㄱ 발등 불떨어지니 주전들 넣는것도 김경문 같은데
- 11:05
- 조회 71
- onair
-
- ㅇㅇㄱ 손흥민 들어왔다
- 11:05
- 조회 1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