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올해) 정철원....? 싶을 때도 올리더니
지금 타선이 살아난것도 아니고 선발들도 컨디션 괜찮아서 당분간 대승이나 대패 잘 안나올 거 같은데 (물론 미리 알 수 없지만)
정씨 못쓰면 본인이 제일 답답할 거 같은데 흠....
뭔가 어제 오늘 보니까 시즌 반등 가능해보여서 정씨 2군 내려서 확실히 살려쓰겠다는건가...?
지금 타선이 살아난것도 아니고 선발들도 컨디션 괜찮아서 당분간 대승이나 대패 잘 안나올 거 같은데 (물론 미리 알 수 없지만)
정씨 못쓰면 본인이 제일 답답할 거 같은데 흠....
뭔가 어제 오늘 보니까 시즌 반등 가능해보여서 정씨 2군 내려서 확실히 살려쓰겠다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