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113
가리는거 많고 간 쎄고 매운거 좋아하는 편임 

메뉴에 핫 들어가면 일단 그거 주문하는편


브뤼셀 - 작년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음 근데 냄새가 치즈때문인지 방구냄새남


버터우드 - 커피는 진짜 어쩔수 없이 먹음..  카페가 저거뿐이라ㅜ 커피 진짜 개맛없음

블루레몬에이드랑 블루소다? 그건 괜찮았음


역전우동 - 김말국 존맛 완전 일찍 가면 살얼음 장난 아님 시원하고 맛있음 중간에 가면 얼음 다녹은거 주던데 그래도 맛있긴함 근데 양이 적음 2개는 먹어야..


북촌손만두 - 짬뽕만두 약간 매콤하고 맛있어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음 (한만두 짬뽕만두 검색하면 나옴)


만재네 - 작년에 몇번 먹었는데 그냥 무난한 .. 

하바네로 - 타코 먹었는데 내기준 라팍에서 젤 별로였음 야구장 열자마자 들어가서 줄 조금 서서 먹었는데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그런지 음.. 같이 주는 나초랑 찍어 먹는 소스는 맛있었음


장여사 - 이거도 작년에 먹었는데 콩나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어  소스 더 뿌려달라고하면 더 뿌려줬었음


이쁜여우핫도그 - 먹기 힘들지만 맛있었음 먹을생각 있으면 비닐장갑 챙겨가 매운거 먹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하튼 소세지랑 소스 다 맛있었음


무침회 - 작년에 먹어봄 안맵고 맛은 괜찮았음 회 못먹어도 괜춘 익힌 오징어랑 배 들어감


잭스후라이드 - 배고파서 줄없는곳 바로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매운거 먹었는데 별로 안맵고 닭다리살이고 맛있었어 느끼하면 코우슬로 주니까  느낌함 내려주면 됨


보배반점 - 크림짬뽕 고소하고 맛있음 계속 먹음 살짝 느끼함 


몬나니떡볶이 - 열무국수 존맛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감독이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도 없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 01:44
    • 조회 2
    • 잡담
    • 개인적으로 잠실 보영만두 다회용기 너무 불편해서 바뀌고나서 안먹게됨...
    • 01:44
    • 조회 9
    • 잡담
    • 근데 걍 기아전은 너어무 힘들어
    • 01:44
    • 조회 19
    • 잡담
    • 두산) 금요일에 승민이 단상인터뷰 어때 ʕ ◔ᴗ◔ʔ
    • 01:42
    • 조회 10
    • 잡담
    • ㅇㅇㄱ 늙은것도서러운데
    • 01:42
    • 조회 58
    • 잡담
    • 잠실 두갸전 음식줄은 박곰 입장에선 양랑이들이 다털어갓다고 양랑이들 입장에선 박곰이 다털어갓다임
    • 01:42
    • 조회 51
    • 잡담
    5
    • 기아) 혹시 전에 영탁이가 경기 나가고 싶다고 유니폼 갈아입고 온 적 있어?
    • 01:42
    • 조회 42
    • 잡담
    3
    • 잠실 보영만두는 배달도 되기도 함
    • 01:41
    • 조회 21
    • 잡담
    • 엘지) 나는 11시 16분에 무선키보드 샀는데 배송준비중이야
    • 01:41
    • 조회 24
    • 잡담
    1
    • 기아) 우르크 순위 올렸나???
    • 01:40
    • 조회 62
    • 잡담
    1
    • 두갸전 생각보다 줄 안 길지 않아?
    • 01:40
    • 조회 55
    • 잡담
    1
    • 엘지) 성공하기 싫은 사람있어?✋🏻에서 염버지ㅠㅠ 가 된 서사ㅋㅋㅋㅋㅋ
    • 01:38
    • 조회 24
    • 잡담
    • 삼성) 재현이 올브전에 못오려나? 내일 검진 해봐야 아는거지?
    • 01:38
    • 조회 37
    • 잡담
    2
    • 그러고보니 잠실에 보영만두 생긴거 박곰들한테 인기많아?
    • 01:38
    • 조회 79
    • 잡담
    7
    • 사직 멜론쉐이크 먹고 나한테 멜론 알러지가 있다는 걸 처음 알게됨
    • 01:36
    • 조회 107
    • 잡담
    6
    • 많이먹는 박곰이랑 머리수로 승부하는 정랑이가 붙으면
    • 01:36
    • 조회 59
    • 잡담
    1
    • 엘지) 아 태닝키티...태닝키티 오면 좋을 것 같은데...여름인데.,태닝
    • 01:36
    • 조회 34
    • 잡담
    1
    • 두산) 의지 안좋을때 준호가 잘해줘서 좋음 ㅋㅋ
    • 01:35
    • 조회 48
    • 잡담
    3
    • 삼성) 근데 진짜 감독도 너무하다
    • 01:34
    • 조회 109
    • 잡담
    2
    • 두산) 근데 나 진짜 너무 큰 고민이있어
    • 01:33
    • 조회 93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