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면 너무 화가나고 또 그중에 응원하는 선수가 못하면 더더 우울해지는데 친구가 그렇게 한경기 한경기 못하는거 신경쓰고 지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너무 힘들다고 그러는데 이게 맘대로 안돼.....못해서 욕먹는 선수보면 심란하고 그중에 지기까지 하면 진짜 너무슬퍼져...이거 어떻게 극복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박곰친구랑 경기보러갔는데 나는 메가 아메리카노만 사서가거든
- 03:03
- 조회 16
- 잡담
-
- 김말국 이렇게 먹으면 맛있음
- 03:03
- 조회 24
- 잡담
-
- 매기들이 잘안먹는다구?
- 03:02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잠실 김말국 테이블 아닌 자리에서도 먹어???
- 03:00
- 조회 51
- 잡담
-
- 언젠가 테이블석 앉게되는날 한번쯤 박곰처럼 야구장 푸파 해보고싶긴함
- 02:59
- 조회 27
- 잡담
-
- 우이락은 그냥 배달시켜먹는게 더 맛있던데
- 02:58
- 조회 56
- 잡담
-
- 궁둥이 통장 내 거
- 02:57
- 조회 27
- 잡담
-
- 우와 300만불 유망주면 그렇게 터지지 않아도 메쟈 콜업해보긴 한대
- 02:57
- 조회 25
- 잡담
-
-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 02:52
- 조회 41
- 잡담
-
-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 02:50
- 조회 97
- 잡담
-
-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 02:49
- 조회 62
- 잡담
-
-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 02:48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 02:47
- 조회 38
- 잡담
-
- 롯데) 두쫀쿠 맞구나
- 02:47
- 조회 65
- 잡담
-
-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 02:46
- 조회 130
- 잡담
-
-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 02:46
- 조회 75
- 잡담
-
- 통빱 3루로가
- 02:44
- 조회 104
- 잡담
-
-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 02:43
- 조회 86
- 잡담
-
-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 02:42
- 조회 124
- 잡담
-
-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 02:42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