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잠실 보영만두 다회용기 너무 불편해서 바뀌고나서 안먹게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6319882 무명의 더쿠 | 01:44 | 조회 수 74 상자일때는 섞기 편했는데 다회용기 섞기가 너무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