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130 4
2026.06.25 00:23
130 4
가리는거 많고 간 쎄고 매운거 좋아하는 편임 

메뉴에 핫 들어가면 일단 그거 주문하는편


브뤼셀 - 작년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음 근데 냄새가 치즈때문인지 방구냄새남


버터우드 - 커피는 진짜 어쩔수 없이 먹음..  카페가 저거뿐이라ㅜ 커피 진짜 개맛없음

블루레몬에이드랑 블루소다? 그건 괜찮았음


역전우동 - 김말국 존맛 완전 일찍 가면 살얼음 장난 아님 시원하고 맛있음 중간에 가면 얼음 다녹은거 주던데 그래도 맛있긴함 근데 양이 적음 2개는 먹어야..


북촌손만두 - 짬뽕만두 약간 매콤하고 맛있어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음 (한만두 짬뽕만두 검색하면 나옴)


만재네 - 작년에 몇번 먹었는데 그냥 무난한 .. 

하바네로 - 타코 먹었는데 내기준 라팍에서 젤 별로였음 야구장 열자마자 들어가서 줄 조금 서서 먹었는데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그런지 음.. 같이 주는 나초랑 찍어 먹는 소스는 맛있었음


장여사 - 이거도 작년에 먹었는데 콩나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어  소스 더 뿌려달라고하면 더 뿌려줬었음


이쁜여우핫도그 - 먹기 힘들지만 맛있었음 먹을생각 있으면 비닐장갑 챙겨가 매운거 먹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하튼 소세지랑 소스 다 맛있었음


무침회 - 작년에 먹어봄 안맵고 맛은 괜찮았음 회 못먹어도 괜춘 익힌 오징어랑 배 들어감


잭스후라이드 - 배고파서 줄없는곳 바로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매운거 먹었는데 별로 안맵고 닭다리살이고 맛있었어 느끼하면 코우슬로 주니까  느낌함 내려주면 됨


보배반점 - 크림짬뽕 고소하고 맛있음 계속 먹음 살짝 느끼함 


몬나니떡볶이 - 열무국수 존맛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0 00:05 1,8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86 잡담 나 아는 박곰은 위팍/문학에서 아직 못먹어본거 먹고싶다고 흥참동 매치 오더라 02:53 4
15221885 잡담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02:52 6
15221884 잡담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02:50 26
15221883 잡담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02:49 26
15221882 잡담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4 02:48 55
15221881 잡담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02:47 16
15221880 잡담 롯데) 두쫀쿠 맞구나 02:47 37
15221879 잡담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2 02:46 78
15221878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02:46 47
15221877 잡담 통빱 3루로가 6 02:44 72
15221876 잡담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1 02:43 55
15221875 잡담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5 02:42 82
15221874 잡담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1 02:42 59
15221873 잡담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2 02:41 71
15221872 잡담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1 02:40 40
15221871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4 02:40 65
15221870 잡담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2 02:36 119
15221869 잡담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1 02:36 86
15221868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3 02:35 83
15221867 잡담 으쓱이들이 은근 잘먹음 2 02:35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