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내일 상대선발분 상대전적 보고 왔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62

일단 올해는 만난 적이 없고 작년에 만난 기록을 기준으로 보경이가 겁나 좋네 10타수 6안타 1홈런이야 2루타도 하나 있음 보라뚱땡이 시구로 우리 지금 연승하는데 우리집 파란뚱땡이도 살아나야한다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들 전적도 적어와봄

 

성주 12타수 7안타 0.583

보경 10타수 6안타 1홈런 0.600

참치 11타수 3안타 0.273

햄장 11타수 3안타 2루타 하나 있음 0.273

민재 9타수 3안타 0.333

창기 8타수 3안타 0.375

성호 6타수 3안타 0.500 놀랍게도 홈런이 있다....!

지왕 11타수 2안타 1홈런 0.182

본혁 5타수 1안타 0.200

스틴 3타수 0안타 

정빈 2타수 0안타

 

좌우 편차는 그렇게 크지 않으심 좌타 161타수 0.267 / 우타 184타수 0.272 피홈런 갯수는 같고 좌타가 2루타를 조금 더 쳤고 우타상대 삼진이 많으심 

 

데이터 상으로는 아마 내일은 우투선발 기준 그 라인업일 것도 같은데 위닝확보고 주헌이가 나올 예정인 경기라서 어케될지 모르겠어 지타참치...? 걍 지타로 성호 줄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케이윌 닮은꼴 김형수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4
    • 조회 1
    • 잡담
    • 두산) 현준이가 포수중에 제일탄거같댜ʕ -᷅ ﻌ -᷄?ʔ
    • 00:24
    • 조회 5
    • 잡담
    • 키움) 근데 젤 아쉬운 시즌은 역시 장정석감독이던 시절같음 그 멤버로
    • 00:24
    • 조회 8
    • 잡담
    • 롯데) 얼라들한텐 베테랑이 한번씩 해주는게 엄청 클듯
    • 00:24
    • 조회 7
    • 잡담
    • 롯데) 정철원 없으면 감독이 제일 분리불안일거같은데 왜 내리지
    • 00:24
    • 조회 7
    • 잡담
    • 기아) 지민이 저번에 갸티비보니까 벤클선봉장 자신있어하더라고? 질롱지민을 보니까
    • 00:23
    • 조회 9
    • 잡담
    • 기아) 양햄 199승 하고나서부터는 모든 스케줄을 조정해서 양햄 표적직관 다녀야지
    • 00:23
    • 조회 7
    • 잡담
    • 키움) 20시즌은 투수만 좀 멀쩡했어도.. ㅎㅎ 그때 감독 생각하니까 다시 화나네
    • 00:23
    • 조회 11
    • 잡담
    • 키움) 20년에 입덕해서 실책으로 진 경기날은 원래 새벽3시까지 싸우는건줄 앎
    • 00:23
    • 조회 11
    • 잡담
    • 엔씨) 주원이 워낙 싸이클이 금방 돌아와서..이틀 못했지만 그래도 치긴 했음
    • 00:23
    • 조회 13
    • 잡담
    • 기아) 근데 영철이 상무 안했다하지않았나??
    • 00:23
    • 조회 28
    • 잡담
    1
    •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 00:23
    • 조회 5
    • 잡담
    • 두산) 와 다시보기 중인데 이 조합 너무 그리웠어서 감동적일 지경임
    • 00:23
    • 조회 17
    • 잡담
    • 키움) 소신발언) 아직도 알칸타라 버건디 안 믿김
    • 00:23
    • 조회 11
    • 잡담
    1
    • 롯데) 가끔은 2점차 3점차 경기에 기존 필승추격롱릴투수들 말고도 써봐야 큰 감독 된다
    • 00:23
    • 조회 9
    • 잡담
    1
    • 두산) 오랑아 앞으로 팬들이 할수있는건 최선을 다해서 보내줄께 .・゚゚・ʕ ฅ ᴥ ฅ ʔ・゚゚・.
    • 00:23
    • 조회 7
    • 잡담
    • 키움) 난 진짜 알못이라서 큠튭 영상 보면서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 익혔거든?
    • 00:23
    • 조회 21
    • 잡담
    • kt) 03배터리 본 소감
    • 00:23
    • 조회 24
    • 잡담
    2
    • 두산) 크보 이번 올스타에 공로상 하나 만들어주세요
    • 00:22
    • 조회 17
    • 잡담
    1
    • 키움) 근데 18부터 22까지 가을야구 한 거 뭐가 제일 재밌었음?
    • 00:22
    • 조회 24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