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올해는 만난 적이 없고 작년에 만난 기록을 기준으로 보경이가 겁나 좋네 10타수 6안타 1홈런이야 2루타도 하나 있음 보라뚱땡이 시구로 우리 지금 연승하는데 우리집 파란뚱땡이도 살아나야한다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들 전적도 적어와봄
성주 12타수 7안타 0.583
보경 10타수 6안타 1홈런 0.600
참치 11타수 3안타 0.273
햄장 11타수 3안타 2루타 하나 있음 0.273
민재 9타수 3안타 0.333
창기 8타수 3안타 0.375
성호 6타수 3안타 0.500 놀랍게도 홈런이 있다....!
지왕 11타수 2안타 1홈런 0.182
본혁 5타수 1안타 0.200
스틴 3타수 0안타
정빈 2타수 0안타
좌우 편차는 그렇게 크지 않으심 좌타 161타수 0.267 / 우타 184타수 0.272 피홈런 갯수는 같고 좌타가 2루타를 조금 더 쳤고 우타상대 삼진이 많으심
데이터 상으로는 아마 내일은 우투선발 기준 그 라인업일 것도 같은데 위닝확보고 주헌이가 나올 예정인 경기라서 어케될지 모르겠어 지타참치...? 걍 지타로 성호 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