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약간 웃기긴한데 넥센이라는 이름이 너무 짱센이름이라 입덕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893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지 뭔 저 스폰서 이름이 개세보여서 입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