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392
차라리 2군에서 진득하게 묵히고 결정구 연습 더 하고

변화구도 더 깎고 그러는 게 나을 거란 의견도 일리 있다고 봐


지금 카테에서 태형이로 플 태우는 것도 없고

논쟁이 뜨거운 주제도 아니란 거 알아


아는데, 말은 다 못해도 내심 아 얼라 이렇게 쓰는 거 쫌 불만이다 싶을 수 있다 느낌


그런데 지금 팀 상황에서 롱릴감 투수들이 싹 다 부상중이고...


태형이가 5선발로 견고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시라카와도 실점은 하지만 최근 흐름 보면 이 친구가 실점 대비 이닝을 오래 끌어주니까 5선발로 전환시키고 태형이를 롱릴을 주로 맡는 불펜투수로 쓰면서


기존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 줄 때마다 한 번씩 빈 자리에 1군에서 띄엄띄엄이라도 선발 경험치 먹어봐라... 이런 계획 같더라구


근데 난 그게 태형이에게 나쁘진 않다고 봐


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와리가리하게 만드는 건 좀 걱정인데


그만큼 또 태형이 공 보면 2군 타자 상대하는 것보다는 1군 타자 상대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경험치 가지고 비시즌에 결정구나 변화구 깎는 훈련을 하면 좋을 거 같거든


만약 이태양이 좀 더 빨리 돌아온다면 태형이를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턍이 돌아와서 롱릴 맡아줘도 올해는 태형이 가급적이면 1군에서 여러 타자 상대하도록 계속 둘 거 같기도 해


다만 내년은 선발진이 좀 일찍 안정화 되어서 태형이 보직을 고정시키면 좋을 것 같음. 올해까지는 이해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근데 골때리는 국내선발 스타트가 강윤구긴 했음...
    • 00:43
    • 조회 0
    • 잡담
    • 엔씨) 근데 잘자는거 진짜 복인데
    • 00:43
    • 조회 0
    • 잡담
    • 한화) ㅂㅎㅎ 야구 경기 진 날 도피하는 방법
    • 00:43
    • 조회 1
    • 잡담
    • SSG) 조형우 다 컸다는거 취소
    • 00:43
    • 조회 5
    • 잡담
    • 키움) 카테 개싸움하고있으면 갑자기 효상이가 안타를 친다
    • 00:43
    • 조회 5
    • 잡담
    • 롯데) 작년 윤성빈 홍민기는 나도 보고 싶고 그거 안 보고 싶은 매기 없지
    • 00:43
    • 조회 9
    • 잡담
    • 두산) 아니 쟤 포카 다있어?
    • 00:42
    • 조회 23
    • 잡담
    1
    • 두산) 와 오랑이 자기혼자 싸인 다받았다고 자랑하네
    • 00:42
    • 조회 12
    • 잡담
    • 키움) 추팔하다보면 우리 갓차투수들이 주성이 이뻐했던것도 기억남
    • 00:42
    • 조회 27
    • 잡담
    2
    • kt) 이재국기자 인스타 떠서 보는데 현민이 마산고에서 2번쳤구나 ⚆▾⚆
    • 00:42
    • 조회 14
    • 잡담
    • 엔씨) 사실 5월도 김주원 바짓가랭이툴로 봤잔아 우리...
    • 00:42
    • 조회 14
    • 잡담
    • 두산) 오랑이 저거 저번주부터 올리고 싶엇을 텐데 얘도 연패 얼른 끊길 바랫겟다
    • 00:42
    • 조회 22
    • 잡담
    1
    • 두산) 근데 오랑이는 이쁨받을 행동만함
    • 00:42
    • 조회 19
    • 잡담
    1
    • 랑이들아 찬호 비하인드 봤어? ʕ ◔ ᴥ ◔ ʔ
    • 00:42
    • 조회 49
    • 잡담
    3
    • 엔씨) 아 그래도 집집이 쭈 이야기 하니까 좀 재미따
    • 00:41
    • 조회 12
    • 잡담
    • 키움) 강윤구 휴가 나와서 고척돔 왔을때 사람들이 누가 쟤한테 고척돔 주소 알려줬냐고
    • 00:41
    • 조회 54
    • 잡담
    2
    • 키움) 근데 효상이 약간 캐릭터가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였음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32
    • 잡담
    • 키움) 이졍두 진짜 고생하구 갓음 22년 혼자 뺑이쳤는데 싸가지 없게 대우하고
    • 00:41
    • 조회 22
    • 잡담
    • 엔씨) 밑에 엔튭 옛날꺼 추천해준 영상 그거네 ㅋㅋㅋ 주원이는 진짜 잘자요
    • 00:41
    • 조회 21
    • 잡담
    1
    • 키움) 효상이랑 상권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었는데
    • 00:41
    • 조회 2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