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1,910 48
2026.06.24 21:51
1,910 48
차라리 2군에서 진득하게 묵히고 결정구 연습 더 하고

변화구도 더 깎고 그러는 게 나을 거란 의견도 일리 있다고 봐


지금 카테에서 태형이로 플 태우는 것도 없고

논쟁이 뜨거운 주제도 아니란 거 알아


아는데, 말은 다 못해도 내심 아 얼라 이렇게 쓰는 거 쫌 불만이다 싶을 수 있다 느낌


그런데 지금 팀 상황에서 롱릴감 투수들이 싹 다 부상중이고...


태형이가 5선발로 견고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시라카와도 실점은 하지만 최근 흐름 보면 이 친구가 실점 대비 이닝을 오래 끌어주니까 5선발로 전환시키고 태형이를 롱릴을 주로 맡는 불펜투수로 쓰면서


기존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 줄 때마다 한 번씩 빈 자리에 1군에서 띄엄띄엄이라도 선발 경험치 먹어봐라... 이런 계획 같더라구


근데 난 그게 태형이에게 나쁘진 않다고 봐


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와리가리하게 만드는 건 좀 걱정인데


그만큼 또 태형이 공 보면 2군 타자 상대하는 것보다는 1군 타자 상대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경험치 가지고 비시즌에 결정구나 변화구 깎는 훈련을 하면 좋을 거 같거든


만약 이태양이 좀 더 빨리 돌아온다면 태형이를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턍이 돌아와서 롱릴 맡아줘도 올해는 태형이 가급적이면 1군에서 여러 타자 상대하도록 계속 둘 거 같기도 해


다만 내년은 선발진이 좀 일찍 안정화 되어서 태형이 보직을 고정시키면 좋을 것 같음. 올해까지는 이해가고.

댓글 4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2 00:05 15,2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0996 잡담 롯데) 2군에서 도루 겁나 뛰는구나 23:15 3
15220995 잡담 기아) 내일 직관 가방 싸는 중인데 실내여서 그런지 챙길 게 별로 없네 ^ᶘ=´•ᴗ• ก=ᶅ^՞ ՞ 23:15 10
15220994 잡담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23:15 6
15220993 잡담 키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영상 있는데.. 23:14 13
15220992 잡담 기아) 아니 현종이 서서 시위만한게 아니라 감독 찰싹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23:14 12
15220991 잡담 롯데) 그래도 전준우 기다림 1 23:14 17
15220990 잡담 롯데) 엘빈로드리게스씨 내려가고 레둥이 옆에서 얘기하는 거 보고 그래 레둥이 키링이다 하고 이너피스 잡음 23:14 15
15220989 잡담 키움) 선수단도 선수단인데 요 몇년사이 큠튜브 응원단장 치어들까지 좋았던 시절 함께했던 것들을 싹 잘라내니까 견디기가 진짜 힘들다 1 23:14 15
15220988 잡담 롯데) 아 시발 타나씨보고 8이닝 3타점 이러는거 존나웃기네 23:14 23
15220987 잡담 키움) 샌즈라는 개쩌는 용타가 있었대 23:14 19
15220986 잡담 키움) 이정후 플레이어 티셔츠 디자인할때 까오 그렸던 거 기억나? 2 23:14 36
15220985 잡담 키움) 나 그 21와카 1차전 매쉬업영상 진짜 좋아하고 많이 봤는데 23:14 11
15220984 잡담 롯데) 용병 고집도 드릅게 쎄네 1 23:13 86
15220983 잡담 키움) 너무 슬프다 23:13 42
15220982 잡담 두산) 06년생 투타 한명씩 미친선수(p) 뽑은게 진짜 대박이네 23:13 32
15220981 잡담 키움) 우리 왤케 좋은 선수들이 많았지 갑자기 울적해서 눈물날거같음...... 23:13 18
15220980 잡담 키움) @ : 높은 공을 밀어냈고(@@:넘어갔어요) 오른쪽에 높게 떠갑니다!! 이 타구!! 담장을!!!!! 넘어갑니다!!!!!!!!!!!!!!!!!!!!! 4 23:13 41
15220979 잡담 기아) 오늘 경기 전에 도영이 인터뷰 찍던데 23:13 57
15220978 잡담 SSG) 핑구 하늘색 유니폼 사지말고 모자랑 짐쌕살까.. 23:13 20
15220977 잡담 kt) 워페에서 뽀송하게 돌아가는게 제일 슬퍼( ߹ ▾ ߹ ) 1 23:13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