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그리고 진짜로 해민이 죽으니까 하늘이 제물이 맘에들어 스틴이의 뜬공을 날려주셨다 이런게 아님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1738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1 그게 됐으면 우리 23년도에 홈런왕 나왔지(♧◕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