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먼 공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준서는 어찌저찌 무실점
- 21:48
- 조회 0
- 잡담
-
- kt) 귀한거 봤고 앞으론 안 보여줘도 된다 나는 9회초만 기억할게 ( ◠ ▾ ◠ )
- 21: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최지강이 상무 체력테스트를 잘 봤을 거라는 나만의 믿음이 있음...
- 21:48
- 조회 0
- 잡담
-
- kt) ㅅㅈㅎ 말하면 지금 현민이 충분히 관리하면서 잘 쓰고 있다고 생각해서
- 21:4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ㄴㄱㅈ 2루타 기대되는 타자 요즘은 성윤 승규 형우 도환
- 21:4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겻으니 됏다
- 21:48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우리 장타치는게 빵쭈누....우성 정도
- 21:4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1:4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황 썩번같은데 성공은했네...?
- 21:48
- 조회 11
- onair
-
- 두산) 추격쪽은 그냥 올려서 무실점하면 개꿀킵고잉이고 터지면 경기 주는거라
- 21:48
- 조회 25
- onair
-
- 기아) ㅂㄱㅇ 갸민희 패션봐 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53
- 잡담
-
- 엔씨) 그냥 1-2점차 이겨도 기대가 안돼
- 21:4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오늘을 슥석순승의 날로 지정하겠음
- 21:48
- 조회 8
- onair
-
- 엔씨) 용타를 포기한거 부터가 팀이 잘못됨
- 21:48
- 조회 8
- onair
-
- 롯데) 덩이 주루센스있고 잘달리는데 뭔가
- 21:48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우리선수들이 그.... 마니 여린가....? 아니 야선이 여리다니 말이 좀 이상한데 암튼
- 21:48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하 그냥 아쉬움 내년엔 아쿼 선발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우리 국내 5선발도 지금 못정해서 돌아가며 하는 판국에.. 올해처럼 토다가 자리 해줄때
- 21:4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9회 좌시우시 잼썻음ㅋㅋㅋㅋㅋ 기분세이브다
- 21:48
- 조회 29
- onair
-
- 롯데) 평생 입맛있어서 내입맛 나눠주고싶다 민재야
- 21:4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이번시즌 대전 첫승인가..?
- 21:48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