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용타를 포기한거 부터가 팀이 잘못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22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3 구단이 그러니깐 팬들 조차도 포기하고 이제 욕도 안하잖아 프로팀인데 이게 맞냐고ㅠㅠ최소한 가을 가고자 하는 의지가 보여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