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ㅅㅈㅎ 말하면 지금 현민이 충분히 관리하면서 잘 쓰고 있다고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26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4 늦어져도 6월 말 복귀였는데 지금이 6월 마지막주고...걍 알아서 잘 할거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