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우리선수들이 그.... 마니 여린가....? 아니 야선이 여리다니 말이 좀 이상한데 암튼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699
햄종도 오늘 인터뷰에서 그러고
코치들도 자주 그렇게 말하고 ㅋㅋㅋ
작년에도 그렇고 약간 분위기 잘 타는 것 같긴 했는데
오늘은 순진하다고까지 하니까 ㅋㅋㅋㅋ 궁금하네...
코치들도 자주 그렇게 말하고 ㅋㅋㅋ
작년에도 그렇고 약간 분위기 잘 타는 것 같긴 했는데
오늘은 순진하다고까지 하니까 ㅋㅋㅋㅋ 궁금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