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맨날 앞에서 공 많이 빼면 하위에서 스겜해서 투구수 맞춰주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854604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86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