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주자를 안 내보내는 것보다 내보냈는데 점수로 연결 안되게 막는게 더 어렵다고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950501 무명의 더쿠 | 20:21 | 조회 수 71 난 잘하셨다고 생각함 우리 타자들이 못했다는 것도 맞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