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육성에 집중하겠다 스캠에 돈 투자 더하겠다 이건 다른팀도 다해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4528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29 이미 그정돈 다른팀들도 다 하더라ㅋㅋㅋ이걸로 뭐 돈 썼다고 생색내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