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づ。◕‿‿◕。)づ(づ。◕‿‿◕。)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와 근데 진짜 자해가 되어버린 도미들 없냐 지금
- 23:30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매기야 ʕ ˃̣̣̣︿˂̣̣̣ ʔ
- 23:30
- 조회 8
- 잡담
-
- 엔씨) 내일은 연패 좀 끊어보자
- 23:30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그해 그렇게 안보냈으면 커하찍고 더 순탄하게 커리어 쌓았을텐데
- 23:30
- 조회 2
- 잡담
-
- 엘지) 주헌이 포수의 본분을 느낀게 오늘 시구 반대투구로 많이 빠졌는데 또 스무스하게 잡아줌ㅋㅋ
- 23:30
- 조회 1
- 잡담
-
- 기아) 하ㅅㅂ 이제 타팀선수여서 언급해도 되나 싶긴한데 박차노 존나 웃겨서ㅠㅠㅠㅠㅠ
- 23:3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양랑이들 매기들보다 빨라 Σ∧( ºᗝ º ;)∧
- 23:3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오 먼중이 총쏘는 세레모니 건우랑도 했네??
- 23:30
- 조회 10
- 잡담
-
- SSG) 민준이는 랜더스가 맞다
- 23:3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앞으로 구체적이고 서럽게 울자
- 23:30
- 조회 29
- 잡담
-
- 키움) 내가 어쩌다 이팀을 잡아서 자해하나싶은데 내 심장이 버건디야
- 23:30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작별 인사라도 시켜주지 그애와..... 영상이라도 간단히 올려주지 댓글로 마음이라도 전하게....
- 23:30
- 조회 52
- 잡담
-
- 엘지) 핫게에 88보경 보고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태초에 80원덬이 있었어
- 23:29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케챱 고백 올해 교수 복귀 이후로 직관가서 응원가 부르는데
- 23:29
- 조회 20
- 잡담
-
- 키움) 난 사실 ㅎㅈ이 갈때 그래 여기말고 가서 터져 여기서 벗어나는게 복이다 이런 홀가분한 마음을 가졌는데 굿바이 영상에서
- 23:29
- 조회 67
- 잡담
-
- 키움) 사실 나는 서울고 시절 그 아이 짤도 참 좋아함
- 23:29
- 조회 46
- 잡담
-
- 키움) 근데 나는 틀드는 선발보다 젊은 야수가 더 충격이었어
- 23:29
- 조회 60
- 잡담
-
- 롯데) 근데 먼중이 이게 대박이야
- 23:29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퇴근 ʕ ಥ_ಥ ʔ
- 23:2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크보플리채널 진짜 이상한거 올라왔다 ʕ •́Ⱉ•̀;กʔ💦
- 23:29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