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도 선수들잌네 사직 매기들 감기 걸리겠다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정말 계범이올릴게아니라... 작년타태같은... 창용이같은 애들 올려야하는거아니었을까...?하고 루타를 열었어
- 22:59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히려 잘치는애면(쳤던) 안빼주는게 감독임 ㅇㅇ
- 22:59
- 조회 0
- 잡담
-
- kt) 포현민이 또 나온다 : 진짜 개비상이다
- 22:5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우리팀 국내선발 완봉 가장 최근이 언제야?
- 22:59
- 조회 2
- 잡담
-
- 삼성) 암튼 내가 하고 싶은말은 원태 죄없다...
- 22:59
- 조회 5
- 잡담
-
- 키움) 혀빠들 얼마만에 이렇게 많이 있냐 다들 너무 반갑다
- 22:5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롯자가 9연승으로 9조씨 은퇴식 기념 이벤트 화려하게 해주려나보네
- 22:5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내일 민석이 선발 경기 미리 보기
- 22:59
- 조회 11
- 잡담
-
- 키움) 근데 나 ㅈㄴ 구질구질해서 아직도 매각된 다음에 몇몇 선수들 다시 데려오는 상상하고 그럼...
- 22:5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아니 김태형 말 바꾼 거 중에 개웃긴 거 아쿼 패전 경기 2이닝 먹어줄 사람만 와도 좋다 이래놓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해야한다고 한 거
- 22:59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올스타 감추 발표는 언제야?
- 22:59
- 조회 19
- 잡담
-
- SSG) ㅏ아씨 둥이인데 엘민준 보고 누구 닮앗늨데...아 분명 누구 닮앗는데 이러고 잇다가 알아챔
- 22:59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 재밌어?
- 22:59
- 조회 15
- 잡담
-
- 롯데) 피치클락 길게 쓰는건 본인은 몰라도 투수가 영향을 받음
- 22:59
- 조회 14
- 잡담
-
- SSG) 영진이 첫승 2:1. 민준이 첫승 5:4 ૮₍◕ᴥ◕₎ა
- 22:59
- 조회 13
- 잡담
-
- SSG) 민준이 나한텐 확실히 생신이 언제십니까? 라고 물어볼듯
- 22:58
- 조회 16
- 잡담
-
- SSG) 나 울팀 칭구칭긔 생김!!!!!!
- 22:58
- 조회 54
- 잡담
-
- 엘지) 근데 저 보정 잔뜩 문보경 사진 진짜 별로임 ai같아서 좀 불쾌해 ㅋㅋ
- 22:58
- 조회 60
- 잡담
-
- 키움) 나 하성이 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8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문현빈 노시환 허인서 << 영원히 휴식 못 받음
- 22:5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