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7854 무명의 더쿠 | 17:37 | 조회 수 163 왜냐면 진짜 다 별로라서 다 별로인 와중에 0인지 -50인지 -100인지의 차이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