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나 담주가 입덕3개월째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3


3개월 전까지 나한테 야구는 그냥 공 던지면 빠따로 공쳐서 

관중석으로 넘기거나 글러브로 잡으면 되는 게임으로만 알고있었는데

올해 WBC 보고 정후한테 빠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키움을 응원하게되고

마침 돌덕질하던거 현타오고 노잼이라 잘됐다 싶어서 야구에 빠져보자 하면서

직관도 다니고 즐겼는데 왜 점점.......대상만 다르지 비슷한 결이냐고요 ㅠㅠㅠㅠ


현실파악 못하는 윗대가리들 제발 좀 내려놔

하는건 없으면서 팬들한테 요구하는건 겁나 많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웰뱅 톱랭킹 팀내 순위
    • 00:30
    • 조회 8
    • 잡담
    • 롯데) 민석이 선발 경기 계속 보고싶은데 불펜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긴 하네
    • 00:29
    • 조회 13
    • 잡담
    • 근데 최민석은 어떤 부분에서 잘하는 투수야?
    • 00:29
    • 조회 11
    • 잡담
    • 키움) 히어로즈 유격수 : 으쌰으쌰해서 팀을 코시로 보냄 -> 근데 코시에서
    • 00:29
    • 조회 24
    • 잡담
    • 두산) ʕ▰•̀⊖•́▰ʔ
    • 00:29
    • 조회 35
    • 잡담
    2
    • 엔씨) 나같경 요즘 스트레스 있지만 21시즌 넘어서질 못함
    • 00:29
    • 조회 19
    • 잡담
    1
    • 엔씨) 개웃기네 결국 기승전쭈
    • 00:29
    • 조회 18
    • 잡담
    1
    • 두산) 1. 무명의 더쿠 2026-06-24 타) 준비물로 백호선수있어야하지않나? 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1덬 섭외해서 바지 자크만 잡아주시면 됨
    • 00:29
    • 조회 33
    • 잡담
    1
    • 두산) 영하가 안나오니까 지강이가 대신 준호를 굴리넼ㅋㅋㅋㅋ
    • 00:28
    • 조회 20
    • 잡담
    • 롯데) 6개월전에 교통사고 당했던 투수가 팀내 등판 2위임
    • 00:28
    • 조회 34
    • 잡담
    • 하현승이 미국 안간다고 장문의 편지? 썼던 앤가?
    • 00:28
    • 조회 71
    • 잡담
    2
    • 두산) 전다민은 승용이 올라올 때 바뀔 것 같긴 한데 마음 같아서는 걍 내일 내렷으면 좋겟음
    • 00:28
    • 조회 20
    • 잡담
    • 키움) 와 난 22코시때 직관와있는 김하성 앞에서 유격실책 나오는거보고
    • 00:27
    • 조회 62
    • 잡담
    2
    • 엔씨) 휘집이가 올라오면 그나마 덜 답답할 듯
    • 00:27
    • 조회 26
    • 잡담
    4
    • 롯데) 지금 우리팀 뭐 선발 터지는게 흔한가 젤 못먹은거 찾고 찾아내야 4이닝 먹은게 최소 이닝임
    • 00:27
    • 조회 25
    • 잡담
    • 엘지) 주헌이 26번 마킹 가지고 싶다… 작년의 나 왜 마킹 안팠니
    • 00:27
    • 조회 23
    • 잡담
    1
    • 키움) ㅅㅂ 이분위기라 하는 소심발언인데 김하성 프리미어 세레머니 보고 삐졌던 거 나뿐이야?
    • 00:27
    • 조회 117
    • 잡담
    5
    • 기아) 영철이 봐도 올 후반기 몇경기나.. 27시즌부터 상무가면 29년에나 보겠다 진짜
    • 00:27
    • 조회 70
    • 잡담
    2
    • 키움) 내친구도 키움팬인데 걘 알칸타라 우리팀 오기 전에
    • 00:27
    • 조회 73
    • 잡담
    1
    • 롯데) 실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투수를 올려야 되는데
    • 00:26
    • 조회 3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