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ㅅㅂ 이분위기라 하는 소심발언인데 김하성 프리미어 세레머니 보고 삐졌던 거 나뿐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9996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225 나 진짜 스스로도 쪼잔하다고 생각했는데 개삐졌었어 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