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좌우놀이에 머물러있는 사람한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장타어디갔어...... 홈런은 ㅈㅉ 라팍쓰는데 ㅈㄴ긁혀.....
- 23: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시범때까지만해도 4 5선발 ㅈ댄줄알았습니다
- 23:23
- 조회 4
- 잡담
-
- 키움) 난 이제 상수도 그립다 히어로그 창시자(??)가 상순데
- 23:23
- 조회 4
- 잡담
-
- 키움) 내가 좋아하는짤
- 23:23
- 조회 15
- 잡담
-
- 키움) 그아이 22 갈야 이후로 성장한거 보여서 너무 좋았어
- 23:23
- 조회 5
- 잡담
-
- 키움) 정후는 진짜... 우리가 지칠때마다
- 23:23
- 조회 6
- 잡담
-
- 기아)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요즘 갸르한 나날들임 갸구 잘하고 올스타 잘 보내고
- 23:23
- 조회 17
- 잡담
-
- SSG) 친구들이 던질땐 한없이 냉정해지는 감자가 웃김
- 23:2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근데 올브까지 2주정도 남았네 특히 예스 민재는 거의 풀이라
- 23:22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수비가 이렇게 구린데도 7연승을 한다
- 23:22
- 조회 10
- 잡담
-
- 키움) 7. 무명의 더쿠 2026-06-24 23:21:04 ☞5덬 (사자인데.. 그나마 그게 덜 커보이는건데........ 그래서 원산지색이라 다른가보다 했는데.. 다른 밴드는 몸편찮아 보이고 아타마가 커보임...)
- 23:22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나 그 2014 이병규 떼창 보는데 이 용병선수분이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안나와
- 23:2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제 자식같은 놈입니다 ㅋㅋ
- 23:22
- 조회 38
- 잡담
-
- 기아) 。° ^ᶘ=°˃̵ᯅ˂̵°=ᶅ^ °。 또 다 사라졌어
- 23:2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수비는 사실 반포기상태임 빠따나 잘쳐라 이상태 ∧(›´-`‹ )∧
- 23:22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그 아이 정말 보고싶네.....
- 23:22
- 조회 43
- 잡담
-
- 키움) 말나온김에 하는 말인데 난 wbc때 정후가 키움팬들 위로해준거 보고 ㄹㅇ 울었음
- 23:22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으음~~~ 수비 구린데 7연승~~~~~ 하고 사는 중
- 23:21
- 조회 55
- 잡담
-
- 키움) 갑자기 울고싶음
- 23:21
- 조회 49
- 잡담
-
- SSG) 아 02즈 갑자기 서로한테 물뿌리는거 왤케 웃김
- 23:21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