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장타어디갔어...... 홈런은 ㅈㅉ 라팍쓰는데 ㅈㄴ긁혀.....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61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8 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