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말나온김에 하는 말인데 난 wbc때 정후가 키움팬들 위로해준거 보고 ㄹㅇ 울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449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4 정후야 너는 정말 혀빠들의 자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