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네는 3루다 (양념만같고 업체가 다르다는카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35707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0 3루가 바로 퍼줄때가많아서 맛남1루는 담아놓은거 줄때도 많아서 떡도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