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아니 왜 안올라오냐고 진짜 중원에 너댓명 몰려있으면 뭐 1골 무료로 줌? https://theqoo.net/kbaseball/4256641491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27 어차피 한골 못넣으면 지는건 똑같은데 왜저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