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또잉이 홈런도 너무 너무 좋은데 잘 맞힌 안타가 많아진게 너무 기뻐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792407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235 김도영의 야구가 잘되는 기분이랄까? ㅠㅠ 잘 풀리는 수학문제처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