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튜브 보셨나? 우리 경기를 보고 입덕했을리는 없는데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산 포수 양의지가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1군 엔트리 제외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당장 26일 경기 출장 여부까진 알 수 없지만 계속 1군에 남을 수 있는 상황이다. 양의지는 MHN 스포츠와 통화에서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다만 오늘 경기 출장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운동장에 나가서 몸을 좀 움직여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 11:59
- 조회 3
- 잡담
-
- 삼성) 베리즈 진짜 별로다.....
- 11:58
- 조회 13
- 잡담
-
- 최근 10년 올스타전 득표 1위 주인공
- 11:58
- 조회 43
- 스퀘어
-
- SSG) 6월 플레이어존은 정이 뽑아야겠다 ૮₍◕ᴥ◕₎ა
- 11:58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우성이 볼넷 🌸⁺◟( • ө • )◞⁺🌸
- 11:58
- 조회 8
- onair
-
- ㅇㅇㄱ 우리 월드컵 본선진출 경우의수 몇개남음?
- 11:5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곱상한 외모와 어린 나이 때문인지 여전히 김민석에게는 아이돌 이미지가 있다.
- 11:57
- 조회 67
- 잡담
-
- 기아) 내 직관 승률은 홈경기만 13승 5패야
- 11:57
- 조회 28
- 잡담
-
- SSG) 진짜 이숭용 뽑히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 11:57
- 조회 28
- 잡담
-
- SSG) 진용이 1군 콜업이라는데?
- 11:57
- 조회 103
- 잡담
-
- 키움) 난 진짜 주형이한테는 뭐라고 못하겠는 게...
- 11:57
- 조회 37
- 잡담
-
- SSG) 내향인 우리팀 팬들이면 정이 뽑을수도 ૮₍◕ᴥ◕₎ა
- 11:57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악민 슬라이딩 후 얼마나 놀림받았는지 잔뜩 삐뚤어져가지고는
- 11:56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의지 메디컬 언제뜨려나
- 11:56
- 조회 72
- 잡담
-
- SSG) 놀릴수록 재밌는 리액션 맛집 (실제 타격감 아닙니다)
- 11:56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경빈이 볼넷 🌸⁺◟( • ө • )◞⁺🌸
- 11:56
- 조회 15
- onair
-
- SSG) 깨스통 이숭용 투표 가능한가
- 11:55
- 조회 71
- 잡담
-
- SSG) 이번 베커는 누굴 줘야되나
- 11:55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사직에 갑자기 비온다..
- 11:54
- 조회 110
- 잡담
-
- 기아) 잠실 팅커벨 봤어? (벌레주의)
- 11:54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