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주원이랑 우성 누누 얘네가 아다리 안맞으면 이기기 힘든게 너무 힘빠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38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1 그냥 쟤네 아다리 안맞아서 득타율 안좋거나 싸이클 내려가면 여지없이 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