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까지 팬들한테도 잘해봐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 17:37
- 조회 3
- 잡담
-
-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 17:3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 17:3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 17:37
- 조회 7
- 잡담
-
-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 17:37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 17: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 17:37
- 조회 9
- 잡담
-
- SSG)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
- 17:37
- 조회 6
- 잡담
-
- SSG)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
- 17:37
- 조회 10
- 잡담
-
- 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 이런거
- 17:37
- 조회 26
- 잡담
-
-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 17:37
- 조회 75
- 잡담
-
- 삼성)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
- 17:37
- 조회 39
- 잡담
-
- SSG) 이숭용 감독은 "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 (김건우가)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 17:36
- 조회 66
- 잡담
-
- SSG)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
- 17:36
- 조회 9
- 잡담
-
-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 17:36
- 조회 64
- 잡담
-
-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 17:36
- 조회 53
- 잡담
-
- 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 17:36
- 조회 7
- 잡담
-
- 삼성) 걍 유니폼을 입어도 안에 탑 입고 단추 다 열어제끼고
- 17:36
- 조회 47
- 잡담
-
- 엘지)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
- 17:36
- 조회 83
- 잡담
-
-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
- 17:36
- 조회 3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