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8574 무명의 더쿠 | 17:37 | 조회 수 152 그냥 그렇게 입어도 존나 이뻐서엥 저거 살까 했다가 실착 후 포기한 적도 있는데제발 밤티 의상 그만 입고 유니폼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