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는 불펜투수가 성적이 좋고 야수들은 다수가 성적이 안 좋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0640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134 팬투표는 투수들은 쏠까지 합쳐지니 2등 야수들은 팬투표 1위한 선수들 많은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힐 정도 표차 이랬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