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아까 썰 맞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37017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247
엘지 둘
두산 외야는 1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17:38
조회 2
잡담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17:38
조회 17
잡담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17:38
조회 17
잡담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17:37
조회 37
잡담
2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17:37
조회 35
잡담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17:37
조회 58
잡담
두산)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조회 19
잡담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조회 23
잡담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17:37
조회 35
잡담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17:37
조회 14
잡담
SSG)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
17:37
조회 9
잡담
SSG)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
17:37
조회 26
잡담
1
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 이런거
17:37
조회 49
잡담
1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17:37
조회 96
잡담
1
삼성)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
17:37
조회 68
잡담
2
SSG)
이숭용 감독은 "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 (김건우가)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17:36
조회 88
잡담
8
SSG)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
17:36
조회 9
잡담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17:36
조회 70
잡담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17:36
조회 72
잡담
3
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17:36
조회 9
잡담
쓰기
HOT
back to top